▶ 요약
10만원 기부하면 연말정산 시 100%로 돌려받는다. '고향사랑이음'에서 3만원치 답례품 구매가 가능하다.
▶내용
'고향사랑기부금'을 2년째 기부 중이다.
'정치자금기부금', '고향사랑기부금'은 10만원 이하는 연말정산 시 100% 환급이 된다.
전에는 '정치자금기부'도 했었는데, 기부 하면 연락이 자주 오고, 영수증도 직접 챙겨야 해서 어느 순간부터 안 하게 되었다.
반면, '고향사랑기부'는 전산으로 자동으로 환급 된다. 번거롭게 연락이 오는 경우도 없다.
게다가 기부한 지역의 특산품을 답례품으로 3만포인트(3만원)로 구매가 가능하다.
'고향사랑기부금' 정말로 100% 환급되는가?
10만원 이하까지 100%로 환급 된다. '정치자금기부금'도 10만원 이하 100% 환급 된다.
'기부하기' 메뉴에서 지역을 선택하고 기부를 하면 된다.
결제는 계좌이체와 신용카드가 가능한데,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 중이어서 '계좌이체'로 결제 했다.
팝업이 차단 되거나 기타 보안프로그램 설치하는 과정 없이 매끄럽게 진행 되었다.
기부금의 30%는 포인트로 제공되어 해당 사이트에서 3만포인트까지 답례품 구매가 가능하다.
포인트 반영이 바로 되지 않기 때문에 '로그아웃' 후 몇 분 후 다시 시도 하면 포인트가 인식 된다.
고향사랑이음의 최대 장점은 배송비가 무료다.
답례품은 먹거리와 상품권, 생활용품 등이 있는데, 방짜유기도 있다. 필요한 방짜유기는 이미 있어서 곶감으로 재구매 했다.
광명유기의 2인 수저세트가 3만포인트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제품군인데, 만약 없었다면 이 제품을 구매했을 것이다.
▶ 링크
▶태그
#기부금 #후원금 #고향사랑기부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