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백탁 덜 하고 눈시림도 없다. 재구매 각인가?
▶내용
빛살 선크림을 구매했다. 종류가 2개인데, '빛살 아쿠아라이트 프레시 선크림'로 구매했다.
제품 홍보 문구 중 '눈이 따갑지 않고, 백탁이 없다.'는 문구 때문에 끌렸다.
선티크와 오늘햇살참좋다라는 선크림을 기존에 사용했었는데, 백탁은 없지만 눈시림이 있다.
정확하게는 아침에 바르고 오후 3, 4시가 되면 화장품과 선크림이 범벅이 되어 기름기가 눈에 들어가서 뻑뻑하게 만든다.
빛살 선크림은 아직 이런 형태로 사용하지 않아서 동일한 증상 발생 유무는 확인을 못한 상태다.
아침에 바르고 오후 3시까지 야외 활동에 사용했는데, 백탁과 눈시림 증상은 없었다. 얼굴 기름과 화장품의 기름이 범벅이 되어 번지면서 눈이 뻑뻑해지는 증상이기 때문에 야외 활동이 아니라 실내에서 사용 패턴을 지켜봐야 할 듯 하다.
무릎 부분에 발라 본 모습이다. 다른 선크림 보다 묽은 느낌이다.
얼굴에 바르고 땀을 흘려서 떨어진 모습이다. 백탁이 있다. 땀을 흘리지 않는다면 백탁이 없다.
즉, 얼굴에 바르고 검은 옷 상의를 입어도 묻어 나지 않는다.
닥터지 선크림은 백탁이 심하다. 빛살은 바르고 나면 백탁이 없다. 오늘 햇살 참 좋다는 바를 때부터 백탁이 없다.
실내에서 장시간 지난 후 눈 뻑뻑임 증상이 없다면 앞으로 선크림은 '빛살' 제품으로 재구매 할 것 같다.
▶ 관련 링크
#선크림추천 #백탁없는선크림 #눈시림없는선크림 #빛살선크림 #자외선차단 #여름필수템 #선크림후기 #민감성피부선크림 #가벼운선크림 #데일리선크림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