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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약: 정상 동작한다. 크랭크 규격을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내용
LEESE사의 카본 크랭크를 구매했다.
크랭크 규격에 따라서 BB(바텀 브라켓)과 스파이더 규격이 정해진다.
2025년 새로운! LEESE 탄소 섬유 크랭크 도로 자전거 자전거 크랭크 셋 165mm/170mm/스핀들 28.99 DUB 초경량 자전거 크랭크 셋 340G
체인링 유형: EASTON 인터페이스
호환 가능한 EASTON 인터페이스 파워 미터
크랭크 규격이 비비 29mm, EASTON 인터페이스인 것 알 수 있다.
EASTON 방식을 구매하면 된다. BCD110 또는 BCD130의 4볼트, 5볼트 타입은 사용할 체인링의 규격에 따라서 선택하면 된다.
XTRALITE OctaPhase Narrow-Wide Type Single Chainring BCD 110mm standard(5 bolts), 체인링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BCD110 5볼트 제품으로 최종 선택했다.
본체와 충전케이블 외에 아무것도 없다.
체인링 볼트를 싱글과 더블형으로 함께 넣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결국 싱글 체인링 볼트가 없어서 현재 장착을 못한 상태다.
체인링을 장착하면 이런 모습이다.
초기 사용 시 조정이 필요한데, 손으로 몇 바퀴 돌린 후 페달에 아무것도 올리지 않은 상태에서 앱에서 조정하면 된다.
통상 크랭크 규격의 토크렌치는 개인이 소지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많다.
그냥, 온몸으로 낼 수 있는 최대에서 살짝 모자라는 힘으로 조이면 된다.
앱에서 펨웨어 업데이트를 해줘야 한다.
2분간 움직임이 없다면 잠모드로 진입한다.
충전 잘 된다.
실측 무게: 110g, 스펙보다 10g 무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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