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블로그_본문상단_사각형_반응형

저렴하고 사용하기 편한 면도 비누 추천 프로라소






▶ 요약: 저렴한 면도 비누부터 경험 후 점차 고급 비누로 변경하면 된다. 


▶내용

한 때 클래식 면도기에 빠진 적이 있었다.
도루코 안전 면도기를 거쳐 독일 머쿠어 Futer 면도기까지 사용했었다.

결국, 적응 실패로 지금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다.
질레트 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도 구매했었는데 이것은 여행용으로 사용 변경했다. 어쩌다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자주 사용하기에는 절삭력이 좋지 않다.  

귀차니즘에 비누, 샴푸, 바디 샴푸 등으로 면도 비누를 대체해서 사용했는데, 피부에 좋지 않다는 게 점점 느껴져서 면도 비누를 다시 구매하게 되었다.


놈 라쎄 시리즈 오소리털

놈 쉐이빙브러쉬 스탠드

프로라소 유칼립투스 민트 쉐이빙 비누


가장 중요한 면도 비누는 제미나이에게 도움을 받았다. 보울 없이 간편하게 거품 생성이 가능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추천 요청했는데 프로라소가 추천되어 구매했다. 면도기 전문 블로거의 추천 제품에도 2 번째로 소개되고 있다. 






프로라소를 전부 사용하면 첼라, 아르코도 고려하고 있는데, 만족도에 따라 유동적일 것 같다.




NOM 오소리털을 미온수에 충분히 적신 후 물기를 제거한다. 그리고 프라로소 면도 비누에 적당히 비벼서 미온수로 적신 얼굴에 바로 거품을 낸다. 또는 손바닥에 거품을 낸다.

이 단계에서 좀 더 품위를 유지하고 싶다면 보울(그릇)에 거품을 내도 되지만, 번거롭다.




면도 거품용 브러쉬는 벽면에 부착할 수 있는 제품을 함께 구매해야 한다.



이런 식의 세트 제품도 좋아보이지만 보울과 면도기가 물기가 튀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부식이 발생한다.



벽면에 부착하는 게 장기적으로 위생 상 더 좋다. 기존에 클래식 면도기를 장기간 사용해 보고 부식이 발생하는 것을 경험했었다.


도루코 안전면도기, 도루코 양날면도날 (ST-300) 


질레트 랩스 딥클렌징바 면도기: 주력으로 매일 사용하다가 지금은 여행용으로 변경했다. 면도 시 특히, 턱 부분에서 이질감이 발생한다. 

Post a Comment

0 Comments

성현블로그_본문하단_사각형_반응형

성현블로그_최하단_수평형_반응형